'해투3' 트와이스 "박진영, 녹음실서 K팝스타 점수봇 빙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짠내 진동 박진영의 트와이스 외사랑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 해피투게더3'에서 걸그룹 트와이스가 소속사 JYP 수장이자 가수 박진영을 향해 울분을 토로한다.

26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트와이스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임태경, 홍수현, 윤종훈, 김다솜이 출연하는 '해투동:배역은 흙길, 배우는 꽃길 특집'과 다이나믹듀오, 황치열, 정승환,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가요계 한류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컴백만 하면 메가 히트를 치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 지효, 다현이 통통 튀는 입담으로 현장을 환하게 물들였다고.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트와이스는 스승 박진영과의 비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이 녹음실에서 '점수봇'에 빙의한다고 밝힌 것. 다현은 박진영이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의 심사위원 경력을 되살려 녹음실을 오디션장으로 만든다면서 "98점이니까 2점 모자라네. 한 번 더!"를 외친다며 박진영의 못 말리는 평가 본능을 폭로했다.

이어 다현은 '박진영 몰이'에 박차를 가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다현은 박진영의 전화번호를 저장하지 않아 그의 문자에 '누구세요?'라는 답장까지 했다고 밝혀 박진영에 깨알 굴욕을 선사했다고 전해진다. 이 같은 박진영의 짠내나는 '트와이스 외사랑'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26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3' 트와이스 "박진영, 녹음실서 K팝스타 점수봇 빙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