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5월24일 개봉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뷰티풀 마인드' '다빈치 코드' 론 하워드 감독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오는 24일 개봉한다.

3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에 따르면,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감독 론 하워드,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오는 24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다.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한 영화 '뷰티풀 마인드' '다빈치 코드' 시리즈 감독 론 하워드가 메가폰을 잡았다.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매력 가득한 팀 솔로가 총집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재기발랄한 하이스트 무비의 분위기를 물씬 담은 배경 위에 서로 다른 목적으로 뭉친 캐릭터들이 매력을 방출한다.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지만 항상 이성보단 액션본능이 앞서는 열정충만한 한 솔로와 한 솔로의 든든한 파트너인 만능 재주꾼 츄바카, 한 솔로의 과거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 수수께끼의 동료 키라, 팀 솔로를 위험천만한 임무로 이끄는 문제적 멘토 베킷, 소문난 밀수꾼 랜도 등이 팀 솔로를 결성한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에서는 할리우드 거장들이 사랑하는 배우 엘든 이렌리치와 '왕좌의 게임'의 용엄마로 팬들에게 알려진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우디 해럴슨과 도날드 글로버,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비전을 연기한 폴 베타니가 합세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5월24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