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만기' 김명민, 김현주에 ♥눈맞춤…로맨스 시작될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작진, 김명민x김현주 자전거 데이트 스틸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우리가 만난 기적' 배우 김명민과 김현주의 특급 케미가 빛날 예정이다.

8일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 제작진은 송현철(김명민 분)과 선혜진(김현주 분)의 로맨틱한 자전거 데이트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우리가 만난 기적' 11회에서는 송현철과 선혜진, 조연화(라미란 분)의 엉켜버린 관계와 이들 간 대립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조연화가 선혜진에게 "그 사람 당신 남편 아니야! 내 남편이야! 돌려줘!"라고 폭탄 선언했다.

이어 송현철은 선혜진에게 이혼서류를 건네 그가 본래의 가정으로 돌아갈 것임을 예감케 했다. 더불어 사고 전 남편이 사용하던 휴대전화를 보던 조연화(라미란 분)가 송현철이 보낸 "곧 네 자리로 돌아갈거야"라는 메시지를 보게 돼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설렘 폭발하는 송현철과 선혜진의 모습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혼서류를 내밀며 이별을 앞둔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을 때와 달리 아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송현철과 그를 바라보는 선혜진의 꿀 떨어지는 눈맞춤이 설렘을 안긴다.

특히 이 장소는 과거 송현철과 선혜진의 추억이 담긴 의미 있는 곳이라고. 또한 연애 시절로 돌아간 듯 다정하게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이들의 관계가 새롭게 싹트는 것인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김명민과 김현주의 가슴 뛰는 야간 데이트는 이날 밤 10시 '우리가 만난 기적' 1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만기' 김명민, 김현주에 ♥눈맞춤…로맨스 시작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