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로봇 변신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메인·단체 포스터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서강준이 인간과 로봇, 1인2역에 도전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문전사·몬스터유니온) 제작진은 서강준의 모습을 담은 메인포스터를 비롯해 배우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박영규, 유오성의 7인 캐릭터를 응축시킨 단체포스터를 공개했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파란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와 놀라울 만큼 똑같지만 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인간 남신이 교차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포스터만으로 인공지능(A.I.)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드러낸다.

동시에 공개된 7인 단체 포스터에서는 인간 세상에 뛰어들게 된 남신Ⅲ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함께 할, 혹은 위협할 주변 캐릭터들의 한 줄 설명이 소개됐다. 서강준과 이들의 흥미진진한 관계에 호기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너도 인간이니'에서 로봇과 인간, 1인2역에 도전하게 된 서강준이 겉모습은 같지만 분위기는 180도 다른 두 남신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섬세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로봇으로 만들어진 남신Ⅲ가 어째서 인간 행세를 하게 된 것인지, 단체 포스터 속 인물들은 남신Ⅲ와 각각 어떤 관계로 나아갈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4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로봇 변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