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마마무 문별과 레드벨벳 슬기가 만났다.
문별은 17일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In My Room', '셀피쉬(SELFISH)', '구차해(Acoustic ver)' 등 3곡의 크레딧을 담았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셀피쉬'는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가끔은 이기적이더라도 나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노래다. 평소 절친한 동료로 지내온 레드벨벳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두 사람의 특급 만남이 성사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공허함을 나타낸 'In My Room', 마마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에 수록됐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의 어쿠스틱 버전을 수록했다.
특히 문별은 첫 솔로 앨범의 수록곡 2곡에 작사를 비롯해 코러스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문별은 23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문별의 첫 솔로 앨범 '셀피쉬'는 음악은 물론 포토카드가 포함된 키노키트를 특별 제작해 공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