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사나·미나, '샷 스루 더 하트' 작사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모 사나 미나 처음으로 작사 참여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 모모, 사나, 미나가 신곡 작사에 참여했다.

7월 9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포함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이에 앞서 멤버별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등을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정오 JYP 및 트와이스 각종 SNS 채널에 신곡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의 작사가로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참여한 사실을 알리는 트랙리스트를 추가 공개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트랙리스트를 통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 등 2곡의 신곡 정보를 전했다. 당시 '샷 스루 더 하트'의 작사진에 '??, ??, ??'라고 표기했는데 그 주인공은 모모, 사나, 미나였다. 세 멤버가 작사가로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비롯해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의 작사가 별들의 전쟁과 '낙 낙(KNOCK KNOCK)'의 작곡을 맡은 이우민이 함께한 '칠렉스', '샷 스루 더 하트'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모모·사나·미나, '샷 스루 더 하트' 작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