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싱글 엿보기…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일 오후 6시 첫 싱글 '골든니스'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첫 번째 싱글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첫 번째 싱글 '골든니스(Goldenness)'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약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렛 미(LET ME)'를 비롯해 '이프(IF)', '땡큐(Thank you)' 총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수록곡 미리 듣기와 더불어 소년미 넘치는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다양한 미공개 재킷 이미지도 담겼다.

타이틀곡 '렛 미'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직진 고백 송으로 빠른 비트와 기타 리프, 반복되는 훅이 어우러져 골든 차일드만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느낌을 보여주는 곡이다.

이밖에도 펑키한 그루브와 박력 있는 신스 사운드의 팝 댄스 곡 '이프'와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땡큐'까지 3곡의 트랙에서 골든차일드만의 청량하면서도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골든차일드의 첫 번째 싱글 '골든니스'는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차일드, 싱글 엿보기…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