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크러쉬(Crush)와 친구들의 신나는 여름 이야기가 온다.
크러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를 발매한다.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잊을만하면(Bittersweet)' 이후 크러쉬가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이다.
신보 '원더로스트(wonderlost)'는 원더로스트(wonderlost)'는 지난 2016년 10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로 전 음원차트를 올킬했던 '원더러스트(wonderlust)'의 후속 시리즈다.
이전 앨범이 '가을밤'의 차분하고 자전적인 이야기를 주된 테마로 다뤘다면, 이번 신보는 뜨거운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크러쉬의 여름밤(Crush's Summer Night)'을 테마로 한 음악들로 가득 채웠다.
타이틀곡 '시리얼(Cereal)(Feat. ZICO)'을 비롯해 '칠(Chill)(Feat. Sik-K)', '엔도르핀(Endorphin)(Feat. PENOMECO, PUNCHNELLO)', '뭐가보여(Close Your Eyes)(Feat. Hoody)', '료(RYO)(Feat. CIFIKA, Balming Tig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지코와 식케이, 페노메코, 펀치넬로, 후디, 씨피카, 바밍타이거 병언이 참여해 크러쉬를 지원사격했다.
특히 크러쉬와 지코가 공동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시리얼(Cereal)'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맞이하는 특별한 아침, 그로 인한 행복한 감정을 시리얼에 비유한 곡으로, 크러쉬의 달달하고 세련된 보컬과 지코의 리듬감 넘치는 랩 피처링이 조화를 이룬다.
직전 싱글 '잊을만하면(Bittersweet)'으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했던 크러쉬가 새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로 2연속 차트 올킬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 시킨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