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 키는 다르지만 웃는 모습이 닮은 커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오는 8월 22일 개봉 예정인 '너의 결혼식' 제작보고회에 배우 박보영, 김영광 그리고 이석근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올 여름 개봉하는 영화 중 유일한 '로맨스'이자 '건축학개론' 이후 6년 만의 첫사랑 영화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김영관 SNS 캡처]

제작보고회에서 박보영은 "그동안 드라마는 많이 했는데 스크린에는 오랜만이다. 제가 하고 싶었던 영화가 로맨스였는데, 로맨스 영화로 돌아왔다.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영광은 영화 선택 이유에 "보영씨가 이 작품을 한다고 했을 때 저는 당연히 제가 함께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둘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이석근 감독은 "박보영 씨에게는 여러가지 수식어가 있다. 국민 여동생, 뽀블리, 로코퀸 같은 수식어를 이 영화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김영광은 내가 아는 배우 중 가장 예쁘게 웃는다. 김영광은 극 중 캐릭터 우연 그 자체다"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도철환기자 dod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 키는 다르지만 웃는 모습이 닮은 커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