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이제 남미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팬들과 함께 한 특별했던 하루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드림캐쳐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엠팟홀에서 '골든카드를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들과 함께 팬미팅을 했다. 멤버들은 라이브 무대는 물론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팬들과 소통했다.

드림캐쳐는 팬 미팅을 맞아 '악몽' 콘셉트의 마무리와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을 알린 '유 앤 아이(YOU AND I)'와 새 앨범에 수록돼 큰 사랑을 받았던 '어느 별'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방송 활동 시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한 근황 토크는 물론, 팬들과 함께하는 '일심동체 게임', '꿈둥아 맞춰봐', '드림캐쳐 탐구영역'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큰 호응을 받았다.

드림캐쳐는 팬들을 위해 발매했던 스페셜 싱글 '풀문(Full Moon)'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이날의 팬 미팅을 마무리 했다. 자리에 함께한 팬들 역시 뜨거운 목소리로 무대를 함께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드림캐쳐의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도 퇴장하는 관객들과 하이터치회를 진행, 마지막까지도 팬 한 사람, 한 사람과 눈을 맞추며 스페셜 팬 미팅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드림캐쳐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스페셜 팬 미팅에 함께 해 주신 모든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쉽게도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하진 분들 역시 앞으로 다양한 만남을 준비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드림캐쳐는 오는 8월 두 번째 월드투어를 위해 남미로 향한다. 이들은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칠레, 페루, 콜롬비아, 파나마 등 5개국을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며, 이후 새로운 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림캐쳐,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이제 남미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