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새 시즌 특전사 간다…강지환 등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육군 '300워리어' 선발 과정 함께…하반기 편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진짜사나이'가 시즌제로 돌아온다다. 특전사 및 육군3사관학교 등을 주무대로 하는 이번 시즌은 ‘진짜사나이300’으로 시즌명을 확정, 하반기 편성 됐다.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 측은 27일 "오늘 계룡대 육군본부서 '진짜사나이' 프로그램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강지환, 안현수(빅토르 안), 김호영, 매튜 도우마, 펜타곤 홍석, 오윤아, 이유비, 김재화, 블랙핑크 리사, 신지가 함께 한다.

예능계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진짜사나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중 공식적인 첫 시즌 귀환 프로그램이 됐다. 세 번째 시즌인 이번 '진짜사나이300'은 육군본부가 세계 속의 강한 육군을 건설하고자 올해부터 최정예 전투원 '300워리어'를 뽑는 여정을 함께한다.

앞서 육군은 분야 별로 우수한 전투원을 300워리어로 선발하기로 했다. '진짜사나이300' 은 300워리어 선발전의 기회를 갖는 특전사, 육군3사관학교, 일반 부대에 직접 참여해 300워리어 평가를 받는다.

'진짜사나이300' 멤버들은 철저한 검증과 훈련을 거치는 ‘300워리어’의 평가 과정을 똑같이 수행하며, 최종 테스트를 통과하는 이들은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된다.

'진짜사나이300' 측은 새로운 시대, 세계 속의 최정예 대한민국 군대의 모습을 담겠다는 포부로 육군본부와 협력해왔고 이에 멤버 선정에도 공을 들였다. 이번 '진짜사나이300' 멤버로 확정된 이들 중 일부는 워리어300 테스트를 위해 개인적인 훈련 등을 이어오고 있다. '진짜사나이300'의 첫 멤버들의 첫 촬영은 육군3사관학교로, 이들은 오는 29일 입소한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지 속에서 멋진 대한민국 육군, 최정예 전투원을 뽑는 과정을 함께하게 됐다"며 "진짜 멋진 진짜사나이에 도전하는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진짜사나이 300'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사나이300', 새 시즌 특전사 간다…강지환 등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