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이시아, '미스터 선샤인' 이병헌母 출연 비화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회 분량 편집, 이응복 감독님에 감사"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시아가 '해피투게더3'에서 뜻밖의 수입 증진을 공개, '미스터 선샤인' 이응복 감독에 감사함을 전했다.

9일 KBS2TV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해투동:시선 강탈 대세 배우 특집'에 출연하는 이시아의 스틸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진 초이(이병헌 분)의 어머니 역을 맡아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이시아는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 출연 비화를 밝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원래 1회에만 출연하기로 돼 있었는데 감독님이 2회 분량으로 편집해 주셨다"며 "심지어 과거 회상 신으로 계속 등장해 출연료를 50%씩 받고 있다. 이응복 감독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연기했는데도 볼 때마다 계속 눈물이 났다. 네 다섯번은 돌려 본 것 같다"며 귀여운 셀프 자랑을 펼쳐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그런가 하면 이시아와 '해피투게더3' 같은 코너에 출연한 이정현은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시아는 "이응복 감독님이 '터널'을 보고 먼저 연락을 주셨다"며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또한 이정현도 "오디션 없이 캐스팅 됐다. 현장에서 감독님을 처음 만났다"고 밝혀 믿고 보는 신스틸러의 위엄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시아와 이정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는 이날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3' 이시아, '미스터 선샤인' 이병헌母 출연 비화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