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송지효, 아시안게임 응원도 꿀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러블리 호러블리'가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겠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배우 박시후와 송지효가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17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제작진은 박시후와 송지효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이하 아시안게임) 응원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각각 뭘 해도 되는 우주대스타 필립과 뭘 해도 안 되는 드라마 작가 을순으로 분해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아시안게임 응원 메시지가 담겼다. 얼굴에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태극 마크를 그려 넣은 박시후와 송지효의 러블리한 모습과 다정한 꿀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밝은 미소와 함께 "'러블리 호러블리'가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를 전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 코미디. 한날한시에 태어난 필립(박시후 분)과 을순(송지효 분)은 제로섬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다.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남녀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가 그려진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송지효, 아시안게임 응원도 꿀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