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김종국' 배그린, 꿀복근 공개…탄탄한 건강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술과 운동으로 건강해져"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배그린이 비키니 화보에 이어 이번에는 선명한 꿀복근을 공개했다.

KBS2 '반올림3', MBC '친구', KBS2 '최고다 이순신' 등으로 얼굴을 알린 배그린은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와 함께 촬영한 화보에서 탄탄한 복근을 선보였다.

지난 화보에서 여성미와 걸크러쉬를 오가는 파격 비키니룩을 공개해 '여자 김종국'이라는 애칭을 얻은 배그린은 이번 화보에서는 좀 더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한 배그린은 탱크톱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선보였다. 특히 필라테스와 웨이트로 단련된 11자 꿀복근이 시선을 모은다.

배그린은 "취미로 시작한 미술이 지금의 내 인생에서 큰 자리를 차지하게 됐다"며 "미술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또 작품 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보육원에 기부까지 할 수 있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 운동과 미술을 통해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해진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어 "벌써 데뷔 12년 차 배우가 됐다. 하지만 배그린이란 이름 석자가 떠오를만한 대표작은 아직 없는 상태다.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서라도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다. 기대해달라"고 각오를 다졌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 김종국' 배그린, 꿀복근 공개…탄탄한 건강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