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에 압도당한다"…'안시성',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역동성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안시성'은 스크린 가득 고구려의 승리를 담은 작품.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 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는 올 추석 연휴 동안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로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당나라 최강 대군의 공격에 맞선 안시성의 성주이자 고구려 최고의 전사 양만춘(조인성 분)의 액션감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리더 양만춘과 안시성을 지키는 고구려 전사들인 태학도 수장 사물(남주혁 분), 창에 능한 부관 추수지(배성우 분), 기마부대 대장 파소(엄태구 분), 백하부대 대장 백하(김설현 분)가 자리해 역동적인 영화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신화로 기억될 위대한 승리'라는 카피에서는 올 추석 극장가를 승리의 카타르시스로 물들일 강한 자신감과 함께 이제껏 본 적 없는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용이 느껴진다. 압도적 스케일 속 할리우드 히어로물과 견줘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전력을 가진 팀 안시성의 캐릭터 군단 또한 활약을 예고, '안시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안시성'은 오는 9월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 컷에 압도당한다"…'안시성',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