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 ‘2018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DDDD’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년4개월만인 11월 17~18일 양일 개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가 2년 4개월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8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DDDD'(이하 ‘DDDD’)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다이나믹듀오가 2016년 7월 이후 2년 4개월여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오는 9월6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된다.

지난 단독 공연에 이어 올해 콘서트에서도 내건 'DDDD'는 다이나믹(D) 듀오(D) 단(D)독(D)의 초성을 따서 지은 다이나믹듀오만의 콘서트 브랜드다. 단독 콘서트에서만 보여줄 새로운 무대와 그 동안 끊임없이 성장해왔던 음악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2년 4개월 만의 단독 공연인 만큼 다이나믹듀오는 팬들의 오랜 목마름을 채우기 위해 야심차게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지금까지 음원차트를 수놓았던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최자, 개코의 개인 무대도 준비해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다이나믹듀오는 지난해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n분의 1’, ‘로비로 모여’, ‘부르는게 값이야’ 등 매 회 공개했던 음원마다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저력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또한 올해 초 발표한 신곡 ‘봉제선’ 역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 힙합 듀오의 입지를 확고히 한 것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및 프로듀서로서 역대급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듀, ‘2018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DDDD’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