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앞둔 이나영, 화보서 독보적 매력 발산 "여전히 아름다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오랜 공백기를 깨고 영화 '뷰티풀 데이즈'로 컴백을 앞둔 배우 이나영의 아름다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출처=스타일 조선일보(위, 아래)]

배우 이나영이 명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의 뮤즈로 ‘스타일조선일보’와 함께 화보 촬영에 나섰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 조선일보는 9월 호에 실린 이나영의 패션 화보를 5일 공개했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이나영은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놀라운 집중력과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

공개된 화보 속 이나영은 변치 않은 미모와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히피 스타일의 페이즐리 블라우스와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그리고 강렬한 레드 컬러의 페이크 퍼까지 마이클 코어스의 2018 F/W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나영은 자유롭고 거리낌 없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 마이클 코어스의 룩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나영이 출연한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탈북 여성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만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조선족 가족을 버리고 한국으로 도망간 엄마와 그런 엄마를 미워하던 아들의 16년 만의 재회를 통해 분단국가의 혼란과 상처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뷰티풀 데이즈'에서 이나영은 극 중 엄청난 고통의 기억을 안고 삶의 여정을 지속하는 엄마를 연기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귀 앞둔 이나영, 화보서 독보적 매력 발산 "여전히 아름다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