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보이 그룹 VERIVERY(베리베리)의 보컬 멤버 계현이 첫 모습을 드러냈다.
베리베리 멤버 계현은 6일 0시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보컬 멤버 민찬을 시작으로 댄스와 랩을 담당하는 호영 그리고 보컬 멤버 계현까지 공개되면서 베리베리의 윤곽이 드러났다.
공개된 프로필 클로즈업 컷에서 계현은 밝고 아늑한 장소에서 맑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순수함과 시크함까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마스크를 소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청년의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인다.
계현은 앞서 공개된 엠넷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티저 영상에서도 활기찬 기운을 드러내며 일명 '인크레더블 계현'으로 소개됐다. 어떤 상황에서도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소통이 가능한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신개념 그룹 베리베리에서 계현은 보컬을 담당한다. 베리베리는 오는 9월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데뷔 전에 떠난 청춘들의 여행기를 보여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