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아닌 무대로'…임한별, 13일 신곡 발매 쇼케이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곡 '이별하러 가는길' 발매…명품 라이브 예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한별이 오는 13일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임한별이 오는 13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이별하러 가는 길' 발매에 이어 오후 7시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렸다.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펼쳐지는 임한별의 신곡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에서는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의 첫 라이브와 함께 SNS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커버곡들을 가창할 예정이다. 임한별의 쇼케이스 개최 소식 이후 꾸준히 임한별을 응원해온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한별은 소속사 모스트웍스 측을 통해 “쉬는 기간 동안 재미삼아 유튜브에 올린 노래영상들이 예상치 못하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꾸준히 올렸는데 어느 덧 12만명의 구독자가 되었다"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표했다. 이어 "SNS를 통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팬분들께 작게나마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며 팬 쇼케이스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먼데이키즈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임한별은 지난 2015년 SNS채널을 통해 다수의 커버곡을 공개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JTBC 드라마 '미스티' OST '그 길에'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S 아닌 무대로'…임한별, 13일 신곡 발매 쇼케이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