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X유튜버 써니, LA 뷰티여행기 '모니예여'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 유투버 써니와 LA 여행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인기 뷰티 유튜버인 써니와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한다.

14일과 15일 저녁 8시, 두 차례에 걸쳐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모니예여(모모랜드와 써니의 예뻐지는 여행)'가 공개된다. '모니예여'는 모모랜드 멤버 혜빈, 데이지와 뉴욕에서 활동 중인 대세 뷰티 유투버 써니가 미국 LA에서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뷰티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혜빈과 데이지, 써니의 첫 만남과 세 명이 LA 시내와 산타모니카를 돌아다니며 한국에 없는 뷰티 제품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각자의 뷰티 꿀팁과 서로의 파우치를 공개해 재미를 더한다. 또한 써니는 혜빈과 데이지에게 직접 메이크업 비법을 알려주고, 'KCON LA'에서 함께 무대에 오른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맛있는 음식을 먹기도 하고 쇼핑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혜빈과 데이지의 모습은 물론, 써니와의 특별 콜라보가 예고편으로 먼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모랜드가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써니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개인방송 영상도 보너스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랜드X유튜버 써니, LA 뷰티여행기 '모니예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