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흥행 신호탄 쏘아올렸다…끈끈한 팀워크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일 비하인드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안시성'이 올 추석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린 가운데, 끈끈한 팀워크를 공개됐다.

19일 투자·배급사 NEW는 '안시성'(감독 김광식,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의 비하인드 영상을 전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 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한국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고구려를 배경으로 한 영화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팀 '안시성'의 단단한 팀워크와 영화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장이 때 아닌 황토방으로 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예비 아빠 체험에 나선 조인성, 두부 같은 말의 감촉을 처음 접한 남주혁의 미니 인터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조인성-배성우, 박병은-배성우, 박병은-오대환 등 톰과 제리 같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촬영과 동시에 언제 그랬냐는 듯 상황에 몰입하는 배우들의 집중력과 유쾌한 매력도 드러난다. 백하부대 대장 김설현은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쉬는 시간 없이 쇠뇌를 다루는 데 매진하고 혹한의 계절 장갑을 건네준 조인성의 친절함에 감동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한편 '안시성'은 개봉일인 이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오전 기준 점유율 31.7%를 기록하며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시성', 흥행 신호탄 쏘아올렸다…끈끈한 팀워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