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데뷔 전 4인4색 영상화보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섹시가이부터 피아노맨까지 매력 과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10인조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공식 데뷔에 앞서 개별 영상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10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더 맨 블랙은 멤버들이 가진 재능과 매력을 다양한 컬러라는 주제 'Various Colors'로 멤버 10명의 영상이 제작, 선보였다.

지난 9월19일 네이버 V를 통해 오픈한 더 맨 블랙의 V채널은 멤버 10명의 타이틀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20일 최찬이, 22일 최성용, 24일 엄세웅, 26일 신정유의 영상화보가 이틀에 한편씩 업로드돼 눈길을 끌었다.

최찬이는 음악선곡부터 안무까지 본인이 직접 준비하며 빗속에서 열정적이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댄스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서퍼로 변신한 최성용은 평소 운동을 즐기는 멤버답게 남성미를 뽐냈다.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 엄세웅은 킨포크 콘셉트로, 신정유는 바다 한가운데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며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강태우, 고우진,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등 나머지 멤버들의 영상화보도 데뷔 전까지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모두 업로드 되며 영상확인은 공식 채널(https://channels.vlive.tv/C107C5/home)에서 가능하다.

더 맨 블랙의 첫 공식 데뷔 무대가 될 'THE MAN BLK Debut Showcase[Various Colors]'는 오는 10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맨 블랙, 데뷔 전 4인4색 영상화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