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설렘 가득 옥상 키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관제탑 이어 옥상 입맞춤으로 물오른 로맨스 예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뷰티 인사이드'의 서현진과 이민지가 관제탑에 이어 옥상에서도 로맨틱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22일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측은 아름다운 야경 속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옥상 키스 장면을 예고했다.

그간 '비밀 유지 계약'으로 얽힌 한세계와 서도재는 진짜보다 더 리얼한 공개 데이트를 펼치며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오직 둘만이 이해할 수 있는 비밀과 아픔을 공유하며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뭉클하면서도 짜릿한 설렘을 선사했다.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틱한 관제탑 입맞춤 엔딩은 설렘지수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달콤한 로맨스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사진 속 한세계와 서도재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아름다운 야경 속 두 사람의 로맨틱한 키스는 관제탑 입맞춤에 이어 명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22일 방송되는 7회에서 두 사람은 또 한번의 키스로 물오른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준다. 서로에게 향하는 마음을 깨닫게 된 한세계와 서도재의 모습이 어떤 행보를 택하게 될지에 시선이 쏠린다.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설렘 가득 옥상 키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