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에이프릴 나은 "'에이틴' 주인공 도하나 역 포기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7일 목요일 밤 11시10분에 방영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에이프릴 나은이 웹드라마 '에이틴'의 주인공 도하나 역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응답하라 랩소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시대불문 가요계를 들썩이는 뮤지션들 H.O.T. 문희준·토니안, 황보, 폴킴, 샘김, 에이프릴 나은과 특별출연한 댄스 신동 '어썸 하은' 나하은이 한자리에 모여 왁자지껄한 토크 파티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무려 1억5천만뷰를 달성한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김하나로 인생캐를 경신한 나은이 출연해 청순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나은은 "처음에는 김하나가 아닌 배우 신예은이 연기한 주인공 도하나 역으로 오디션을 봤다"고 밝혔다. 나은은 "도하나를 하고 싶었지만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어 나은은 "도하나에는 신예은이, 김하나에는 내가 잘 어울렸던 것 같다"며 뜨거운 인기를 셀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나은은 "실제로 이름을 김하나로 개명해야 하나 고민중이다"라며 행복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고.

또한 이날 나은은 "이 자리에 남친이 있다"고 폭탄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나은이 밝힌 '남친'의 정체에 MC들은 고개를 끄덕이며 격한 공감을 표했다고 전해져 '남친'의 정체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에이프릴 나은 "'에이틴' 주인공 도하나 역 포기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