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 청량+아련 감성 품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이 애절한 감성을 품고 돌아온다.

소속사 포레스트네트워크는 15일 0시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카페 및 SNS에 첫 싱글 '겟 어웨이(Get Awa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세븐어클락은 티저들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더욱 성장했음을 보여줬다.

세븐어클락[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공개된 영상 속 세븐어클락 멤버들은 청량한 배경을 뒤로 한 채, 거리를 걸으며 아련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멤버들은 부드러운 색감의 의상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서정적인 감성의 멜로디와 가사가 함께 흘러나와 세븐어클락의 감미로운 음색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에 신곡 '겟 어웨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21일 발표 예정인 '겟 어웨이'는 팝 장르를 기반으로 한 컨트리 스타일의 리듬을 힙합 드럼과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와 산뜻한 피아노, 플락 리듬이 더해져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노래다. 가사에는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는 아련한 메시지를 담았다.

세븐어클락은 오는 19일부터 음악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후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겟 어웨이'를 발매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어클락, 청량+아련 감성 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