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양세찬 "이동욱, 조세호 '토크 MSG' 잡아내는 족집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해투4'에 출연해 배우 이동욱의 '토크 감별사' 능력을 공개한다.

21일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제작진은 양세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2019 예능PICK' 특집 2부로 꾸며진다. 2019년 예능 센터를 노리는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 광희, B1A4 신우,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달굴 예정이다.

[사진=KBS]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세찬은 이동욱이 '조세호의 토크 코치'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양세찬은 "조세호가 아무리 똑같은 토크를 여러 번 해도 이동욱이 항상 리액션을 해준다"며 이동욱의 훈훈한 동생 사랑을 전했다. 나아가 양세찬은 "이동욱이 귀신같이 조세호의 '토크 MSG'를 모두 잡아낸다. 족집게 같다"며 이동욱의 특별한 능력을 전했다.

남창희는 지난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모두 이동욱, 조세호와 함께 보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눈 밑 지방 제거 수술을 해서 눈이 부어 있었는데 조세호가 인증샷을 찍게 했다. 이동욱에게는 드라마 촬영 중이라 안 찍어도 된다고 하더라"며 조세호의 '차별적 배려'를 폭로했다. 뿐만 아니라 "조세호와 이동욱이 절친 사이는 아니다. 친분 관계다"라며 또 다른 폭로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해투4'는 이날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양세찬 "이동욱, 조세호 '토크 MSG' 잡아내는 족집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