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데뷔 10일 만에 음방 1위 했지…2019 괴물신인 입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 1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ITZY는 21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방송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달라달라'로 2월 셋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마마무 화사가 함께 올랐다.

2019년 2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지 열흘 만에 가요계 정상을 차지하며 '2019 최고 신인'다운 위용을 뽐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로써 ITZY는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을 입증하고 선배 걸그룹인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의 영광을 이어갈 차세대 주자임을 증명했다.

방송에서 ITZY의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1위 트로피를 받고 놀라움을 표시함과 동시에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또 ITZY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분들의 큰 사랑 덕분에 첫 1위를 했다. 우리의 시작부터 함께해주시고 정말 감사하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데뷔 첫 1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ITZY는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발랄한 에너지 그리고 남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5인조 그룹. 그룹명은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이들은 공개 8일 만에 유튜브 5000만뷰를 기록한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5명의 시원시원한 칼군무를 담은 '달라달라' 안무 영상부터 멤버별 MV 촬영 비하인드, 데뷔 앨범 녹음 과정 등 ITZY 멤버들의 무대 밖 매력을 친근하게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공개 이틀째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22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TOP3 자리를 지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ITZY는 22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있지), 데뷔 10일 만에 음방 1위 했지…2019 괴물신인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