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나혜미 애정신 본 남편 에릭의 현실 반응 "이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혜미가 박성훈과의 애정 신을 본 남편 에릭의 현실 반응을 공개한다.

7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하나뿐인 내편' 특집으로 꾸며진다. '마더 어벤저스' 정재순-임예진-차화연-이혜숙과 유이-나혜미-박성훈이 출연한다.

나혜미는 남편 에릭과 함께 드라마 본방 사수를 한다며 극중 부부 나혜미-박성훈의 애정 신을 본 에릭의 현실 반응을 공개했다. 나혜미는 "에릭이 애정 신을 모두 보고서 내게 '이놈~'이라고 한다"며 귀여운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다시 보기를 할 땐 애정 신을 모두 넘기고 본다"며 에릭의 폭풍 질투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나혜미는 에릭의 애정 신을 모두 이해해 줄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도 잠시 '그 장면을 같이 볼 수 있겠냐'는 물음에 나혜미는 "따로 보는 것이 좋겠다"며 동공 지진을 일으켜 폭소를 유발했다. 이와 달리 조윤희는 "이동건이 애정 신을 찍는다면 나는 더 진한 걸 찍겠다"며 강력 선포했다.

이날 나혜미는 박성훈과 감정 신을 촬영 했을 당시 웃음 참기가 힘들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눈물연기를 하던 박성훈의 코에 콧물이 매달려 있었던 것. 이에 나혜미는 "내가 지금 웃으면 미친 거다"라고 끊임 없이 자신을 세뇌시켰던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나혜미 애정신 본 남편 에릭의 현실 반응 "이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