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PD "안유진, '아이돌 2회차' 느낌…순발력 좋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리텔 V2' 제작진이 안유진을 '아이돌 2회차'라고 표현하며 칭찬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진경, 권해봄 P와 함께 김구라, 안유진이 출연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걸그룹 아이즈원 안유진은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합류했다. '마리텔 V2'는 북한산이 보이고 햇살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저택에 마리텔 저택을 마련하고 출연자들의 생방송을 진행한다.

안유진은 "'마리텔'에서 마리텔 하우스를 아빠 대신 지키고 있는 막내딸이다. 마리텔에 놀러온 손님들이 편안하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 막내딸로 살면서 밝고 쾌활한, 적극적인 친구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프로그램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박진경 PD는 "안유진은 좋은 방송을 만들 수 있게 모든 방에 참여한다. 인생 2회차라는 말이 있지 않나. 안유진은 아이돌 2회차 느낌이다. 신인이지만 안정적이고 노련하고, 순발력이 좋다"고 말했다.

안유진은 "이전에 '마리텔'을 정말 열심히 챙겨봤는데, 제가 출연한다고 해서 설레고 기뻤다. 첫 녹화 때 걱정도 하고 아이즈원 멤버들 없이 하는 녹화라 긴장했다. 선배들이 도와주셔서 열심히 했다. 익숙해지면서더 열심히 하는 막내딸 되겠다"고 말했다.

'마리텔 V2'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가 인터넷 생방송을 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7년 6월 시즌1 종영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마리텔 V2'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출연하는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 박지원, 정형돈, 김동현, 조남진, 강부자, 한준희, 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최근 시험방송을 진행,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마리텔 V2'는 이날 오후 9시50분에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 V2' PD "안유진, '아이돌 2회차' 느낌…순발력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