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홍자·송가인 등 12人,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 오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트롯' 준결승 진출자 12인이 공개됐다. 이들은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난다.

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준결승 진출자 12인이 공개됐다.

준결승 진출은 물론 서울 '효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12인은 송가인과 강예슬, 홍자,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이다.

[사진=컬쳐팩토리]

송가인은 모태 가창력으로 매주 화제를 독차지하고 있고, 강예슬은 청순한 비주얼로, 홍자는 급이 다른 감성 보이스로, 두리는 4차원 공주 면모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정다경을 비롯해 맘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정미애와 개그우먼의 반전 매력을 보이고 있는 김나희, 탬버린 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성연, 아이돌이 아닌 아이 둘 엄마인 몸짱 하유비, 파워풀한 가창력의 떡집 딸 김소유 그리고 급이 다른 트로트퀸 숙행, 코러스 가수 출신으로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김희진까지 개성 넘치는 출연자가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출연진들의 매력 폭발, 가창력 폭발로 5월 최고의 효도 선물을 예고하고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4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5월25일 인천, 6월8일 광주, 6월22일 천안, 6월29일 대구, 7월13일 부산, 7월20일 수원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 홍자·송가인 등 12人,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 오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