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카오스 정체는 박남정 딸 박시은 "춤·노래 좋아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박남정 딸이자 배우인 박시은이 '복면가왕' 무대에 섰다.

2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걸리버에 도전하는 8명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첫 무대는 카오스 대 데스티니의 대결. 그 결과 데스티니가 52대 47로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가왕' 박시은[사진=방송캡처]

복면을 벗은 카오스의 정체는 가수 박남정의 딸이자 아역 배우인 박시은이었다. 그는 2009년 예능 '붕어빵'에 박남정과 함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7일의 왕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왕이 된 남자' 등에 출연하며 명품 아역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해 S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했다.

앞서 박남정도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바 있다. 박시은은 "아빠도 '복면가왕' 나오는 건 알고 계시는데 어떤 노래를 부르는지는 모르신다"며 개인기로 섹시 댄스를 보여준 것에 대해 "춤추는 거 평소에 좋아하고 노래도 좋아한다.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셔서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무대 위에서 제가 좋아하는 거 하는 것만으로도 뜻 깊었는데 일반인 투표에서 동점이 나온 것은 대박이다. 잊지 못 할 기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카오스 정체는 박남정 딸 박시은 "춤·노래 좋아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