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친구', 新 쿡방예능 탄생…한고은·서장훈·이상민 뭉쳤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또 한편의 먹방 예능이 탄생한다. 배우 한고은, 방송인 서장훈, 이상민이 '밥친구'로 뭉친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의 네번째 예능 '밥친구'가 6월 첫 방송된다.

'밥친구'는 사람들이 열광하는 SNS 쿡 스타들의 핫한 요리를 직접 맛보고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사진=각 소속사]

섬세하면서 때로는 까다로운 미식가 배우 한고은, 방송인 서장훈, 이상민이 함께 모여 침샘을 폭파시키는 SNS 속 요리 레시피, SNS용 테이블 데코, 예쁘게 사진 찍는 법까지 낱낱이 배우고 파헤치고 검증한다.

한고은은 이미 여타 프로그램에서 요리실력을 검증 받은 바. '밥친구'에서 주부, 아내의 시각으로 요리를 배우며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푸드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는 독특한 식재료, 요리도구, 식기 등 주방에서 일어나는 궁금했던 모든 것을 풀어 헤친다.

대한민국이 인정한 집밥 창작요리의 대가인 이상민. 그는 한끼를 먹어도 품위 있게 먹어야 한다는 신조답게 까다로운 입맛으로 밥상의 최고 감별사 역할을 맡는다. 국가대표 급 미식가로 알려진 깐깐한 서장훈 역시 솔직하고 도도한 평가를 거침없이 보여 줄 예정이다.

6월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밥친구', 新 쿡방예능 탄생…한고은·서장훈·이상민 뭉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