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드림, 英 아티스트 하비와 만났다…6일 콜라보 신곡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과 영국 신예 아티스트 HRVY(하비)가 만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3의 열세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NCT DREAM과 HRVY의 'Don’t Need Your Love(돈트 니드 유어 러브)'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STATIO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신곡 'Don’t Need Your Love'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어우러진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더 이상 너의 사랑은 필요 없다'며 단호하게 사랑의 끝을 매듭짓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NCT DREAM과 HRVY가 직접 출연, 캠퍼스를 배경으로 'DNYL'(Don’t Need Your Love) 동아리에서 쿨하게 실연을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네온 사인이 돋보이는 영상미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영국 신예 아티스트 HRVY는 'Personal(퍼스널)', 'Hasta Luego(아스타 루에고)', 'Told You So(톨드 유 소)' 등 히트곡들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2월 개최한 첫 단독 내한 콘서트가 매진을 기록하는 등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더욱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3는 격주 목요일마다 다채로운 색깔의 음원을 발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드림, 英 아티스트 하비와 만났다…6일 콜라보 신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