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솔로앨범에 작사·작곡·피처링 특급 라인업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첫 솔로 앨범에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담았다.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True Colors)'는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다양한 색깔로 표현되는 삶의 여러 감정을 효과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각 트랙마다 매칭된 컬러를 가사와 멜로디, 스타일링 등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만큼, 유노윤호만의 컬러풀한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유노윤호[사진=SM엔터]
유노윤호[사진=SM엔터]

특히 이번 앨범에는 동방신기의 히트곡 '주문-MIROTIC'을 만든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세계적인 프로듀서 토마스 트롤슨(Thomas Troelsen), 영국 최정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 유명 작곡가 앤드류 최(Andrew Choi), 인기 작사가 황유빈, 이스란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작업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와 대세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팔로우'는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에 솔로 아티스트 유노윤호의 포부를 담고 있으며, 10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 솔로앨범에 작사·작곡·피처링 특급 라인업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