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X정해인, 미소 가득 점심 데이트 '달달 기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이 미소 가득한 점심 데이트를 갖는다.

26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에서는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 분)의 화기애애한 데이트가 펼쳐진다.

앞서 이정인과 유지호는 서로에게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점점 더 가까워졌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된 부모님의 반대에 위기를 맞이해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인과 유지호가 함께 다정한 점심시간을 보내는 순간이 담겨있다. 햇살 좋은 공원에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띄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눈을 감고 하늘을 바라보는 이정인의 행복한 표정과 그녀의 사진을 찍는 유지호의 다정한 눈빛에서는 두 사람의 깊어진 관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티격태격하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이날 공원에서 누군가가 두 사람의 행복한 점심시간을 지켜보고 있다고 해 이 날 두 사람의 만남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누가 이들의 데이트를 지켜보는 것일지, 두 사람의 데이트가 아무 일 없이 지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진다.

'봄밤'은 오는 26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밤' 한지민X정해인, 미소 가득 점심 데이트 '달달 기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