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벤 신곡 뮤직비디오 주연 출격…7월 3일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지호가 벤(BEN)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벤은 2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져줘서 고마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마이걸 지호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공개된 티저 영상은 뮤비 주인공 지호가 누군가의 손을 뿌리치고 집으로 향하는 장면과 함께 시작된다. 무슨 이유인지 단단히 화난 듯한 지호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과 함께 '헤어져줘서 고마워' 후렴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다 더 애절한 감성을 노래하는 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헤어져줘서 고마워'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미니앨범 '180˚' 이후 벤이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한층 더 애틋하고 공감되는 이별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지난해 '열애중'과 '180도'로 믿고 듣는 발라드퀸으로 자리매김한 벤이 선보일 독보적 이별 감성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오마이걸 지호의 뮤비 주인공 출연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벤의 새 싱글 '헤어져줘서 고마워'는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이걸 지호, 벤 신곡 뮤직비디오 주연 출격…7월 3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