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PD "강경준♥장신영, 어제(30일) 촬영…임신 후 일상 담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둘째 아이를 임신한 가운데 '동상이몽2'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을 연출하고 있는 김동욱 PD는 1일 조이뉴스24에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어제(30일) 촬영을 했다"며 "임신한 후 달라진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100회 특집의 일환으로 촬영을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신영 강경준 [사진=이영훈 기자]

이에 앞서 강경준 장신영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장신영이 둘째 아이를 임신한 것이 맞다. 현재 안정기에 들어선 상황"이라고 전했다.

강경준 장신영 부부는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약 5년간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은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지난 해 5월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동상이몽2'에서 아들 정안 군과 진짜 가족이 되어 가는 모습을 보여줘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그리고 약 1년만에 둘째 아이를 임신하며 또 한번 경사를 맞이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PD "강경준♥장신영, 어제(30일) 촬영…임신 후 일상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