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이채은, 열애 인정…이필모·서수연 잇는 '연애의맛' 2호 현실커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이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지난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채은 오창석 [사진=이영훈 기자]

이날 오창석은 시구 전 "이채은과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실제 연인이냐, 방송 연인이냐"는 질문에 "공식적으로 연애하기로 했다"고 다시 한 번 열애 사실을 직접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달달한 애정 표현을 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채은은 오창석을 향해 손가락 하트 포즈를, 오창석은 키스타임에서 이채은의 이마에 키스를 하는 등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채은 [사진=이영훈 기자]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에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오창석은 지인이 하는 카페에서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이채은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연애의 맛' 제작진에게 알리지 않고 비밀 데이트를 즐기기도.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카메라가 있다고 해서 쇼를 하진 않는다", "진짜 좋아진 것 같다"며 진심을 고백했고, 이채은 역시 오창석과 같은 마음임을 밝혀 두 사람의 관계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오창석 이채은 [사진=이영훈 기자]

시즌1의 이필모 서수연 부부에 이어 '연애의 맛'이 낳은 공식 커플인 오창석 이채은이 앞으로 예쁜 사랑을 할 수 있길 바라는 축하와 응원의 목소리 역시 커지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창석♥이채은, 열애 인정…이필모·서수연 잇는 '연애의맛' 2호 현실커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