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정해인, 한지민 찾아 도서관 깜짝 방문 '따스한 위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의 따스한 위로를 나누는 순간이 포착됐다.

3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25, 26회에서는 이정인(한지민 분)이 고민에 빠진 가운데 유지호(정해인 분)이 그녀를 다급하게 찾아온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이정인은 유지호를 무시하는 아빠 이태학(송승환 분)의 태도에 화를 참지 못했다.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지 않고 권기석(김준한 분)과의 결혼을 강요하는 아빠의 태도에 실망을 감추지 못한 것. 결국 좁혀지지 않는 부녀간의 갈등에 이정인과 유지호의 관계에 위기가 드리운 상황.

이정인과 유지호의 로맨스를 반대하는 목소리가 점점 높아져가는 상황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인이 고민에 잠긴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동안 자신의 감정에 흔들림없이 단호하던 그녀가 고민에 빠진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정인의 걱정을 알게 된 유지호가 급하게 도서관으로 그녀를 찾아오는 모습도 공개됐다. 이정인은 예상치 못한 유지호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눈시울이 붉어진 이정인의 모습마저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유지호와 그의 위로에 미소를 되찾은 이정인의 모습은 서로를 향한 믿음과 애정이 담겨있어 이들 커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봄밤'은 이날 밤 8시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밤' 정해인, 한지민 찾아 도서관 깜짝 방문 '따스한 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