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좀 예뻐"…'컴백' 네이처, 섹시+도도하게 돌아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9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 [사진=n.CH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 속 네이처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기존의 깜찍 발랄한 매력과는 또 다른 네이처의 도도하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내가 좀 예뻐"라는 중독성 넘치는 가사 및 멜로디와 함께 네이처의 포인트 안무가 깜짝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네이처의 모습이 뮤직비디오 전체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해 8월 '기분 좋아'로 데뷔한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로 활동하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멤버 각각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다방면에서 활약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네이처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를 통해 컴백 준비 과정 및 컴백 전 게릴라 콘서트를 공개했고, 각종 티저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리더 루가 발가락 골절 부상을 입어 당분간 7인 체제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가 좀 예뻐"…'컴백' 네이처, 섹시+도도하게 돌아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