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부기 업' 활동 마무리 "감사하고 즐거운 날들 연속"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7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와 타이틀곡 'Boogie Up(부기 업)'의 화려했던 활동을 마쳤다. 공식 활동 마감을 기념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우주소녀는 "이번 'Boogie Up' 활동은 우주소녀에게 정말 많은 기쁨과 행복을 안겨줬던 시간"이라며 "활동 내내 감사하고 즐거운 날들의 연속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활동을 통해 얻었던 모든 행복은 우정(공식 팬클럽)들이 없었다면 절대 가지지 못했을 감정"이라면서 "우정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스페셜 앨범인 만큼 고민도 많이 하고 노력도 많이 쏟았던 앨범이었는데 우주소녀로서 멋진 성장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뜻깊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 무대로 보답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도 덧붙였다.

이번 활동을 통해 우주소녀는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을 가득 뽐내며 새로운 썸머퀸에 등극했다. 더욱이 데뷔한 이래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대세 걸그룹으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앨범 발표 당일 특별한 컴백쇼로 진행된 네이버 V 라이브 '코인노래방'에서 글로벌 시청자들로부터 하트 수 5억 8천 만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컴백 반응을 이끌었던 우주소녀는 이후 각종 국내외 차트에서 선전했다. 발매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반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 차트에 이어 주간 음반 차트까지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더욱이 초동 4만 4천 장 이상의 판매고로 자체 최고 기록을 수립했다.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는 이탈리아, 독일, 스웨덴, 스위스에서 1위에 올랐고,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해 총 전세계 14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에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더쇼' '엠카운트다운' 등에서 1위를 차지, 4관왕에 올랐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8월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지에서 첫 단독 투어인 'WJSN 1ST MINI LIVE #Zepp tour in JAPAN'(우주소녀 첫 번째 미니 라이브 <우 주 라이크♥> #제프 투어 인 재팬)'를 개최하고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소녀, '부기 업' 활동 마무리 "감사하고 즐거운 날들 연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