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의 신+알라딘"…'컴백' 노라조, 실망시키지 않는 콘셉트 장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의 새로운 신곡 콘셉트에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10일 오전 노라조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샤워(SHOWER)'의 GIF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노라조 [사진=마루기획]

공개된 티저 속에는 목욕의 신, 알라딘, 게임 캐릭터 스트리트 파이터 등을 모티브로 무한 변신한 조빈과 원흠의 코믹하고 능청스러운 매력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원흠에게 장풍을 쏘는 목욕의 신 조빈, 양탄자를 타고 하늘을 나르는 조빈과 원흠, 지구를 배경으로 조빈에게 안긴 신도 원흠의 모습이 움직이는 형식의 이미지로 공개되어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노라조는 17일 컴백 소식과 함께 다양한 스포일러 영상으로 타이틀곡 제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후 '샤워'로 신곡 타이틀이 첫 공개되고 킹콩도 샤워하게 만드는 영상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호기심을 유발했다.

데뷔 후 줄곧 허를 찌르는 기발하고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였던 노라조의 새 콘셉트는 과연 무엇일지 계속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올 여름을 강타할 노라조의 새 싱글 '샤워(SHOWER)'는 오는 17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목욕의 신+알라딘"…'컴백' 노라조, 실망시키지 않는 콘셉트 장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