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아는형님' 수학여행 깜짝 합류…형님들도 당황한 예능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형님학교 수학여행에 그룹 ITZY가 합류했다.

7월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수학여행 두 번째 편으로 꾸려진다. 지난 주 방송에서 개교 이래 첫 수학여행을 떠난 형님들은 서촌 투어와 템플 스테이를 통해 설렘을 만끽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숙소로 이동해 새로운 추억을 이어간다. 특별히 찾아온 전학생 ITZY의 활약상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아는형님' 있지 [사진=JTBC]

또한 이날 녹화에는 그룹 ITZY가 갑작스러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ITZY는 첫 만남부터 으스스한 모습으로 나타나, 형님들의 오금을 저리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ITZY는 데뷔 이후 예능 출연이 거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녹화 내내 그동안 감춰두었던 예능감과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형님들과 '수건돌리기' '양탄자 게임' 등 고전게임을 함께 즐기며 '체육돌'의 능력치까지 뽐냈다. 또한 통통 튀는 솔직한 멘트로 형님들을 당황하게 만들고, 멤버 채령은 해맑은 목소리로 형님들에게 "웃어?"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

그룹 ITZY와 함께 한 형님들의 수학여행 두 번째 이야기는 1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아는형님' 수학여행 깜짝 합류…형님들도 당황한 예능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