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플라·창모·루피·수퍼비,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오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여름 뮤직 페스티벌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SUMMER STORY FESTIVAL)'에 나플라와 창모, 루피,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로안 등이 출연한다.

17일 'SUMMER STORY FESTIVAL'이 페스티벌 개최 소식에 이어 힙합 콘서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8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SUMMER STORY FESTIVAL'은 다수의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출연한다.

[사진=글로벌콘텐츠]

17일 'SUMMER STORY FESTIVAL'의 포문을 여는 Vol.1에는 '쇼미더머니 777' 우승자 나플라를 비롯해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로안, '고등래퍼3' 출신 권영훈이 출연한다.

18일 개최되는 Vol.2에는 루피를 시작으로 더 콰이엇, 창모, 콜드, '고등래퍼2' 출연 이후 랩 네임을 변경해 활약을 예고한 애쉬 아일랜드,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기대주 제네 더 질라가 함께 하며 힙합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SUMMER STORY FESTIVAL' Vol.1과 Vol.2는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하나 티켓, 예스24 공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플라·창모·루피·수퍼비,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오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