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데뷔' 강다니엘, 음반 예약판매 1위…亞 팬미팅 투어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가 발매 전부터 뜨겁다.

지난 16일 오후 3시 예약 판매를 시작한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가 17일 오후 12시 기준 각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판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판매 차트를 비롯해 알라딘 주간/신간 판매 차트, 핫트랙스 실시간/일간 차트, 예스24 일별 차트, 인터파크 베스트 셀러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며 '강다니엘의 파워'를 입증했다.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본인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앨범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 했다는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긴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제작한 스페셜 앨범 형식으로, 발매 전부터 터져 나오는 폭발적 반응을 통해 이 앨범을 기다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또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발매 기념 단독 팬미팅을 개최, 각국의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16일 싱가포르와 18일 홍콩을 시작으로 추가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강다니엘의 이번 팬미팅은 솔로 데뷔 이후 전 세계 팬들과 만나 소통하며 강다니엘만의 색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함께 하는 데에 의미를 갖는다. 6개월여의 공백으로 인해 강다니엘의 무대에 목이 마른 글로벌 팬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소중한 시간이 될 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대를 채울 예정.

한편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는 오는 7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데뷔' 강다니엘, 음반 예약판매 1위…亞 팬미팅 투어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