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프듀X' 송유빈·김국헌, 8월 듀엣 신곡 발표→팬미팅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프듀X' 송유빈 김국헌이 듀엣을 결성한다.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송유빈, 김국헌은 8월 중 듀엣 신곡을 발표한다.

송유빈 김국헌 [사진=Mnet]

송유빈, 김국헌은 2017년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한 뒤 2019년 뮤직웍스 소속 연습생으로 '프듀X'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프듀X' 경연기간 동안 춤, 노래에서 남다른 실력을 보여주며 재능을 입증했으나 데뷔조에 이름을 올리지 못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산 '만능 엔터테이너'다.

이에 뮤직웍스와 송유빈, 김국헌은 '프듀X' 종영 이후 다양한 활동 방향을 모색해왔고, 그 결과 듀엣 결성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쪽으로 활동 가닥을 잡았다.

이들은 8월 중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전망이다. 별도의 방송 활동은 아직 계획돼있지 않다. 신곡 발표 이후 팬미팅 개최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송유빈, 김국헌은 이달 중 듀엣 데뷔를 위해 본격 담금질에 돌입한다. 과연 '프듀X'를 통해 실력파로 주목받은 두 사람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오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프듀X' 송유빈·김국헌, 8월 듀엣 신곡 발표→팬미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