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로, 29일 신곡 '우리 둘 사이로' 발표…대세 듀오 발돋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듀오 사이로가 트렌디한 음악을 들고 컴백한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사이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우리 둘 사이로'를 발매한다.

사이로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사이로의 신곡 '우리 둘 사이로'는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둘 사이로 새어나오는 감정들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늦 여름과 가을을 맞이하고 있는 현재 시점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곡으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로는 신곡 발매 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2월 데뷔한 사이로는 그간 꾸준히 활동하며 '훈남 듀오', '남자 볼빨간사춘기' 등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그 덕에 빠른 속도로 성장해 오는 31일 열리는 콘서트를 1분만에 매진시키는가 하면, 대형 뮤직 페스티벌 'Have A Nice Day'(H.AN.D)에 초청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한편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다. 1997년 4월 15일 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가 되었으며,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 팀이다.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룹인 사이로는 지난 2월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가요계에 등장했으며 'Take Me There', '야광별',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 11 '고백할까 봐요' 등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로, 29일 신곡 '우리 둘 사이로' 발표…대세 듀오 발돋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