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OST 직접 불렀다…애절한 '기억해줘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신입사관 구해령' OST를 직접 불렀다.

차은우가 부른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여섯번째 OST '기억해줘요'가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극중 반전 모태솔로 왕자이며 지고지순한 해령(신세경분)바라기인 이림(차은우분)역할을 맡은 차은우는 가수로서 OST에 참여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기억해줘요'는 극중 이림의 해령을 향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진정성이 느껴지는 차은우의 애절한 음색이 더해져 가슴 저릿한 울림을 선사한다.

도입부에 담담히 속삭이며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차은우의 보컬이 후반부로 갈 수록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하듯 폭발적인 감정선을 담아 왕자 이림의 해령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다수의 OST곡을 작업한 작곡가 서재하와 김영성의 공동작업으로 완성된 '기억해줘요'는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스트링라인, 그리고 심장을 울리는 팀파니 편곡이 차은우의 애절한 음색과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차은우가 가창에 참여한 '기억해줘요'는 앞서 공개된 5개의 OST인 헨리 'Fall in Luv', 윤미래 'My Dream', 이석훈 '어서와', 심규선 '처음부터 내 사랑', 박수진 '영원토록'과 함께 '신입사관 구해령' OST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다.

'신입사관 구해령' OST 스페셜 앨범은 지난 8월 28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 온라인 음반몰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OST 직접 불렀다…애절한 '기억해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