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라디오스타' 대도서관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곤약밥을 추천했다.
대도서관은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놀면 뭐하니?' 특집에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와 함께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했다.
이날 이소라는 MC들이 다이어트 비법을 묻자 "미래에는 인스턴트 시대가 된다. 그래서 인스턴트를 건강하게 먹는다"며 "컵라면을 먹을 때도 두부를 넣는다. 면 조금 먹고 국물을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왜 라면을 먹냐"고 지적했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인스턴트 밥을 2/3 가량 덜어내고 삶은 달걀 흰자를 섞어 먹는다.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풍부하다"고 해 큰 반응을 얻었다.
이어 대도서관은 "곤약밥 드셔보시면 좋을 거 같은데"라고 권했다. 0kcal 곤약밥이 즉석밥 형태로 나온다는 말에 김구라는 화들짝 놀라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맛이랑 모양새가 일반 밥이랑 섞어 놓으면 절대 구분 못한다"고 곤약밥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없는 김국진은 "0칼로리면 왜 먹냐"고 되물었다. 그러자 김구라는 "살 빼려고 먹는 것"이라며 "형도 지금까지 곤약밥을 먹었을 수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