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동백꽃 필무렵' OST 참여…담담한 듯 깊은 감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소유가 '동백꽃 필 무렵'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소유가 참여한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5 '괜찮나요'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괜찮나요'는 차분하게 시작되는 피아노 선율이 곡을 이끌어가고 세련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유의 뛰어난 감정선을 따라서 모든 악기들의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어 가사에 몰입도를 높인다. 극 중 동백이(공효진)의 마음과 같이 조심스럽게 용기 내보려 하는 진심이 담겨 있는 가사와 소유 특유의 담담한 듯 깊은 감성이 곡에 잘 묻어난다는 평이다.

이 곡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소유와 호흡을 맞춘 음악감독 개미와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세진이 합을 이뤄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소유는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을 선보이는 감성 보컬이며 음원차트를 점령한 콜라보의 여신이다. 또한 드라마 '도깨비' '구르미 그린 달빛' '제3의 매력' 등의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아왔다.

'동백꽃 필 무렵'은 시간이 갈수록 흥미진진한 전개 속에 계속해서 드라마 화제성 1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로 설렘 가득한 러브라인과 스릴러 등 모든 요소들이 놓칠 것 없이 잘 녹아들어 대중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소유가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괜찮나요'는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 '동백꽃 필무렵' OST 참여…담담한 듯 깊은 감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